본문 바로가기

웃긴거

[고전유머] 미스김을 찾습니다

반응형

<드라마 '직장의 신'의 한 장면>

 
[미스 김을 찾습니다...]

9개월 전 총무과 여직원을 새로 채용할 일이생겨 7명의 경쟁자들 중 저희는 미스김을 선택 했습니다. 그녀는 다소곳한 외모와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말투 그리고 무엇보다도 업무를 소화해 내는 능력이 아주 대단한 여성입니다.

그런데 9개월동안 단 한번의 지각도 하지않던 그녀가 지금으로부터 5일전날의 회식을 마친후부터 5일째 회사엘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항상 회사에서 컬투쇼를 들으며 업무를 하던 미스김에게 공개적으로 부탁드립니다.

미스 김..

이제 그만 그날의 회식때 있었던 사건은 잊어버리고 제발 출근좀 해주었으면 합니다. 지금 미스김이 처리할 일이 아주 산더미 같이 쌓여 있어요.


사람은 누구나 다 술을 마시면 실수를 할수 있어요

미스 김이 그날 실장님 넥타이를 잡고 끌고가 노래방 문고리에 묶어 놓은거 실장님도 이젠 모두 이해 하신다고 했답니다.

미스 김..
홍과장님도 회식날 너무나 갑작스런 급습에 당황스러우셔서 화를 내시기는 했지만 지금은 미스김을 아주 보고싶어 한답니다. 홍과장님의 항문에 미스김처럼 과감하게 업무에 대한 울분을 토하며 똥침을 날린 사람은 처음이었어요. 아마도 그날 모든 직원들이 무진장 속시원하게 생각을 했을겁니다.

미스 김..
저도 사실 이렇게 미스김에게 글을 쓰고는 있지만 미스김을 이해하기엔 사실 조금 힘이 들었습니다. 그날 저의 양복 상의 안주머니에 미스김이 몰래 넣어두었던 개불과 멍개 그리고 회접시에 깔았던 무채를 발견한 순간 정말 용서하기 힘들었어요.


하지만 저희 회사에서는 미스 김이 필요 합니다. 미스 김처럼 활달하고 소탈하고 싹싹하고 능력있는 직원을 회식에서 저지른 술실수 때문에 잃고 싶진 않습니다.

쪽 팔려도 나와 주세요!
그냥 얼굴보면 또 다 잊혀지는게 주사랍니다.


저는 예전에 사장님과 술을 떡이 되도록 마시고 사장님댁에 가서 사모님에게 옥동자를 닮았다고 놀린적도 있지만 지금까지 아무일 없이 근무 하고 있답니다.

미스 김..
이 글이 소개되어 라디오에 나오게 되고 듣게 되면 월요일에 꼭 출근하세요.

노차장이 이정도까지 하는데 꼭 돌아와줘요. 알았지요?
.
.
.
.
.

대박!! 미스김 돌아오다..

이 분 결국 돌아오셨다고..
근데 실수 한 것 때문에 안 나온게 아니라, 첫 날은 술병나서 못 나갔고 둘째 날부터는 아버지가 못 나가게 했대요.


그 날 술 먹고 집에 와서 아버지한테 왜 부킹 안 시켜주냐고 술주정해서 아버지가 뭔 회사가 술을 이렇게 쳐먹이냐고 못 가게 한 거라고 하네요.


----------------------


예전에 보고 정말 빵빵 터졌던 고전 유머!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