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자산 가치투자

코린이가 코인으로 돈 버는 방법

반응형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대다수 코인에 물린 코린이라고 봅니다. 이 글을 읽기 전에 아래 링크글을 한번 읽고 오세요.


https://steemit.com/kr/@shinwoo/52yw2d

 

5. 코린이 투자 실패과정 — Steemit

주변에 코인으로 대박쳤다는 이야기를 듣고 코인판에 입문한다. 익숙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퀀텀에 투자한다. (나름 분할매수 한다) 돈이 불어나는 마법을 보게된다. (이게 돈으로 돈을 버

steemit.com


어떻습니까?
똑같죠?
누가 내 마음 해킹해서 쓴 글 같죠?

무려 3년전에 쓴 글인데 지금 상황과 싱크로율 100프로죠?


자~ 그럼 이제 코인으로 돈 벌 수 있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코린이가 코인으로 돈 버는 방법]

1. 십년후에도 절대 망하지 않을 코인을 1~3개 정해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에이다, 이더리움클래식, 호라이젠) 등 최소 시총 100위권 이내에 들고 탄탄한 메인넷을 가진 코인 추천. 1개는 안정적인 코인이라면 1개는 성장성이 높을 것 같은 코인을 골라도 된다. 여기서 코인 공부를 좀 해야 한다. 십년을 투자할 코인이기 때문에 비트와 이더는 디폴트로 넣고 나머지는 자기가 확신이 드는 코인을 골라라.

이상적인 황금 비율은 비트코인 50%, 이더리움 30%, 알트코인 20%


2. 투자를 정기화하고 원화 채굴을 열심히 해라.
한달에 십만원 이상, 매달이든 매주든 정기적인 투자 날짜를 정해라. 그리고 알바든 직장이든 원화채굴을 열심히 해서 정기적인 소득을 만들어야 한다.

3. 과소비하는만큼 비례해 투자하라.
정기적으로 하기 힘들면 커피 마실때마다, 담배 살 때마다, 택시 탈때마다, 배달 음식 시켜먹을 때마다 동일한 금액을 코인에 투자해라.

4. 일단 사라!
코인이 정해졌다면 현재 가격이 얼마든 일단 현재 가진 현금의 5%치를 사라. 그리고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무조건 사라.

5. 차트를 보지 마라
업비트는 하루에 한번만 확인하면 된다. 조절 안되면 업비트 지우든가, 불안하면 다 팔고 삼전 주식으로 바꿔라.

 

인류의 멸망을 막아라! 어플 워블을 누르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nefing.com

6. 뜻밖의 소득이 생기면 절반 이상 투자해라.
뜻밖의 용돈이나 알바나 몇년전에 잠수탄 친구가 돈을 갚는다던가, 로또가 된다던가 아무튼 기대치 않던 소득이 생기면 최소 절반 이상을 투자해라.

7. 10년을 지속해라.
10년후 코인 투자로 아파트 사는 꿈을 계속 꿔라. 가지고 싶은 아파트 사진을 프린트해서 책상 앞에 붙여둬라. 아파트 시세를 가끔 확인해 보고 얼마나 더 투자해야 하는지 계산해봐라.

8. 코인 올랐다고 친구들에게 술사지 마라. 다음날 폭락한다.

9. 다른 코인 폭등했다고 부러워마라. 내 코인은 내일 오른다.

10. 이 글을 프린트해서 책상 앞에 붙여놔라. 내 자식에게 10년 후 물려준다는 생각으로 투자해라. 10년 이내에는 절대 팔지마라. 아파트 한 채 생길 돈이 넘으면 일부는 팔아도 된다.

어때요?
참 쉽죠?

 

 

 

인류의 멸망을 막아라! 어플 워블을 누르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nefing.com


그럼 십년후에 돈 벌면 이 글에 인증 댓글 남기고 치킨 한마리씩 기프티콘 보내세요~

여러분의 성투를 기원합니다.





 

* 신속하고 다양한 블록체인과 가상자산 가치투자를 위한 정보 공유를 위해 텔레그램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독해 주세요~

https://t.me/chaincoin2030

 

가상자산 가치투자

암호화화폐와 블록체인 투자 전략에 대해 개인적인 관점과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단기매매보다는 장기 가치투자에 대한 정보를 주로 이야기합니다. 모든 투자 판단은 개인의 책임

t.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