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거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이 만든 짤방.jpg

반응형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이 만든 짤방"입니다.

정말 한국의 실상을 반영한 재미있는 짤방들이 많네요~

 

노래방에서 한국 노래를 부르는 나

우리나라 사람들이 노래방을 많이 가긴 하죠~ ㅎㅎㅎ

 

뭘 먹을지 못고르겠을 때

외국인들의 김밥천국=피자스쿨?

 

 

안녕 (불편)   하세요! (편안)

ㅋㅋㅋ 존대말 써야 맘이 편해지죠~

 

 

"나는 14,000,605개의 미래를 내다봤어"

"내가 한국말 잘 하는 미래는 몇개야?"

"하나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에서의 나

홍대에서의 나

(홍대에선 무슨 일이??)

 

 

다이소에서 샀어?

얼마나 들었어?

3천원..

(ㅋㅋㅋㅋㅋ 외국인도 다이소 많이 가나 봅니다~)

 

 

어딜 가든 그의 얼굴이 보여요...

(카카오 프렌즈 ㅋㅋㅋㅋㅋ)

 

 

첫한국어 수업 후

안녕하세요 / 감사합니다/ 사랑해 / 김치주세요 (위풍당당)

(ㅋㅋㅋ 이 말만 알아도 ㅋㅋㅋ)

 

 

푸세식 화장실을 쓰고 나서 다리에 쥐가 났을 때

 

 

서울에서 공용 쓰레기통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나

(정말 서울 시내에 공용 휴지통 좀 더 많이 만들어야 되요.. ㅠㅠ)

 

 

온라인 뱅킹 ㅋㅋㅋㅋ/ 액티브엑스 뻑큐

 

 

아줌마가 덤으로 음식 더 주실때

 

 

홈플러스에서 시식코너 준비 끝났을 때

 

 

 

 

 

한잘알들 ㅇ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