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뉴발란스의 #아빠의그레이 캠페인

반응형

올 여름 뉴발란스가 인스타그램에서 #아빠의그레이 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늘 가족들을 위해 패션이나 스타일링과는 담을 쌓고 살아오신 아빠들을 멋지게 변신시켜 멋진 프사를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였는데요. 젊은 자녀들이 많이 신청을 했습니다. 당첨된 아빠들은 바버샵에서 멋진 헤어 스타일링을 받고, 뉴발란스에서 멋진 패션 코디를 지원받았는데요. 그 변신 결과가 놀랍군요.

✔이벤트 지원 내용
① 그레이 스타일링 & @_thenewgrey 매거진 화보 촬영
② 뉴발란스 그레이 신발 & 착용 의류
③ 헬로우젠틀 바버샵 클래식커트 & 라이트쉐이빙
④ 뉴발란스 그레이 데이 행사 초청

이벤트 당첨되신 아빠들의 변신이 놀랍지 않은가요? 상기 캠페인은 인스타그램에서 토탈 2만건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이제 패션 브랜드들도 고령화 사회에 맞추어 점점 중장년을 잠재고객으로 발굴해야 합니다. 액티브 시니어들의 패션에 대한 구매와 인터넷 쇼핑도 점점 증대되고 있는 추세이니까요~ 그런 의미에서도 이번 뉴발란스의 캠페인은 주목해볼만한 사례인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뉴발란스 인스타그램]

 

Instagram의 NBlifestyle님: “⠀ ⠀ 뉴발란스와 함께한 아빠 프사 바꿔드리기 프로젝트 #아빠의그레이 ⠀ 함께 해주신 아버님들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 ⠀ 아

좋아요 15.2천개, 댓글 1,034개 - Instagram의 NBlifestyle(@nblifestyle_kr)님: "⠀ ⠀ 뉴발란스와 함께한 아빠 프사 바꿔드리기 프로젝트 #아빠의그레이 ⠀ 함께 해주신 아버님들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