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거

연애를 글로 배우면 안되는 이유

반응형


어떤 사람이 썸탈때 선톡으로 "똑똑"이라고 가볍게 말걸면 된다고 인터넷에 올림


근데 그걸 따라하는 사람이 있음 ㅋㅋㅋㅋ
대답 없다고 카톡창 깨부실 기세! ㅋㅋㅋ


좋아하는 여자들에게는 절대 부담을 주면 안됩니다. 미끼없이 낚시를 던져 두었다는 강태공의 무심한 자세가 필요한데... ㅎㅎ

김제동이 말한 연애 비법이 생각나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과감히 고백해보라구요. 그럼 그때부터 고민은 그 사람의 몫이 됩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거절하면 쿨하게 받아들이면 된다고요. ㅎㅎ

선톡 날렸는데 대꾸가 없다면 빨리 포기하는게 좋을듯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