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거

지드래곤의 애인으로 밝혀진 미즈하라 키코는 누구인가?

반응형

오늘 디스패치에서 특종을 터뜨렸죠.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데이트현장을 디스패치가 보도했는데요.

기사 링크 > http://goo.gl/e4U8oy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 / 사진 : 디스패치)(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 / 사진 : 디스패치)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 사진 모음 / 사진 : 디스패치)(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 사진 모음 / 사진 : 디스패치)



그럼 과연 미즈하라 키코는 누구일까요?


미즈하라 키코는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국 태생의 패션모델 겸 배우이다. 아버지는 미국인이고, 어머니는 재일 한국인이다. 여동생은 패션 모델인 미즈하라 유카. 미즈하라(水原)의 한자가 한국의 도시인 수원과 같다고 하여 어머니의 고향이 수원이라는 말도 있지만 이는 아직 사실여부가 확실히 밝혀지지 않은 이야기다.


2003년 패션잡지 Seventeen(일본 잡지)의 전속 모델 오디션에서 미스 세븐 틴으로 선택되어 전속 모델이 된다. 3년간 전속 모델로서 활동 일단 예능 활동을 휴업해 2007년에 다시 모델로서 활동할 결의를 굳혀 동년 7월부터 「ViVi」에 전속 모델로서 등장하게 되었다. 2010년 뷰티 잡지 「MAQUIA」의 전속 모델이 되어 국내외의 여러가지 잡지에 출연해 많은 표지를 장식하고 있다.


18세 때에 「해외의 패션 잡지에 나가고 싶다」라고 생각을 했으나 지인을 의지해 프랑스 파리에 2주간 체재한다. 파리의 거리에서 현지의 스카우트 맨에게 불러서 모델 에이전시를 10개소 정도 돌았다. 대부분은 그녀가 모델로서 키가 작은데다 아시아인이라는 이유를 들어 고용해 주지 않았지만 두 곳에서 좋은 대답을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아마도 역시 키가 작은 이유였는지 일이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일본에 돌아왔다.


2007년에 잡지 모델로 처음 데뷔했고 2010년부터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노르웨이의 숲(영화)에 출연하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현재의 소속사는 Asia Cross이다.

(출처 : 엔하위키)


미즈하라 키코미즈하라 키코


미즈하라 키코미즈하라 키코


미즈하라 키코미즈하라 키코


미즈하라 키코미즈하라 키코


미즈하라 키코미즈하라 키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