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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운영에 관해서는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백종원과 이연복님의 따끔한 충고들입니다.
어떤 내용들인지 한번 보시죠~
공통된 지적들이 많은데요.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입니다.
- 메뉴에 대한 손님들의 반응과 잔반을 체크하라
- 반응이 시원찮거나 음식을 많이 남기면 메뉴의 맛을 즉각 개선해야한다. - 타겟고객에 집중하라
- 지역이나 상권별 타겟 고객의 선호도에 주목하여 메뉴를 구성해야 한다. - 실패를 두려워마라
- 반응이 없는 메뉴때문에 상처 받지 말고 반응을 얻을 때까지 계속 시도해야한다. - 만들어서 먹어보고 손님처럼 생각하라!
- 만들어서 먹어보고 손님처럼 평가해야한다. - 손님이 없다고 놀고 있으면 안된다.
- 손님이 올 수 있는 퍼포먼스를 해서 맛있는 음식 냄새를 풍겨야 한다.
요즘 식당 운영이 어려워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데, 이런 전략을 적용해 꾸준히 노력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면 장사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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