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꿀팁

스마트 농업의 최신 트렌드를 볼 수 있는 팜 테크 포럼

반응형

[FARM TECH FORUM(팜 테크 포럼)]

이제는 스마트 농업 시대라고 합니다. 스마트 농업의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는 컨퍼런스가 있어 공유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 http://aywer.me/t5zipdv99o 



[FARM TECH FORUM(팜 테크 포럼)] 
네덜란드 등 농업 선진국에서 이뤄지고 있는 농업 로봇, 인공지능(AI) 연구개발 트렌드부터 스마트팜 기술을 활용해 친환경,  유기농 방식으로 농사를 짓고 있는 일본 기업의 사례, 국내 최대 식물공장의 운영 노하우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농업기술과 식품유통 시장의 급변하는 트렌드에 대해  한자리에서 이야기 들을 수 있는 '팜 테크 포럼'이 개최됩니다. 

DAY 1. 이미 현실이 된 스마트팜, 로봇 농부 
- 'AI 농부' 시대가 온다... 네덜란드 애그 테크(Agtech) 발전방향과 한국 농업의 미래 (서현권 A-net 본부장/ 충남대 연구교수) 
- 최첨단 IT기술로 농사짓는 친환경·유기농 농업... 일본 베지탈리아가 준비하는 차세대 녹색 혁명 (고이케 사토시 /일본 베지탈리아 대표) 
- 요즘 큰손들은 이런 농식품 기업, 스마트팜 기술에 투자한다 (정훈 /유큐 아이파트너스 상무) 
- 농업에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입힌다... ·빅데이터·블록체인 이어 스마트팜 프랜차이즈까지 도전(진교문/이지팜 대표) 

DAY 2. 첨단 IT 기술이 바꾸는 식품유통시장 
- 온라인 신선식품 유통시장의 현재와 미래 (오정후 / 헬로네이처 대표) 
- 한국에도 식물공장 시대가 온다… 커지는 식물공장 시장 현황과 전망 중심으로 (강대현 / 팜 8부사장) 
- 2020 식품시장 트렌드를 미리 본다 (이동민 / 서울대 푸드 비즈랩 수석 연구원) 
- 설렘에 답이 있다... 일본 도쿄에서 찾은 식품유통 마케팅의 미래 (신현암/팩토리 8 대표) 

DAY 3. 농식품 시장에서 발견한 새로운 기회들 
- 성공하는 농식품 벤처는 따로 있다. 농식품 창업 트렌드와 창업 때 꼭 챙겨야 할 체크포인트 (최재욱 / 농업기술 실용화재단 사업 지원 팀장) 
- 유럽처럼 꽃을 매일 즐길 수는 없을까? 꽃 정기구독 사업모델을 열다 (박춘화 / 꾸까 대표) 
- 남들이 따라 할 수 없는 농작물은 없을까...' 무지개


신청하기 : http://aywer.me/t5zipdv99o 

 

이제는 스마트 농업 시대!

이제는 스마트 농업 시대! [FARM TECH FORUM(팜 테크 포럼)] 네덜란드 등 농업 선진국에서 이뤄지고 있는 농업 로봇, 인공지능(AI) 연구개발 트렌드부터 스마트팜 기술을 활용해 친환경, 유기농 방식으로 농사를 짓고 있는 일본 기업의 사례, 국내 최대 식물공장의 운영 노하우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농업기술과 식품유통 시장의 급변하는 트렌드에 대해 한자리에서 이야기 들을 수 있는 '팜 테크 포럼'이 개최됩니다. DAY 1. 이미 현실이 된 스마트팜,

aywer.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