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

GS편의점 신상품 근황

반응형

GS편의점 신상품 - 따블벌거

 

GS편의점 신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투 머치 토커로 유명한 박찬호 선수가 모델이 된 제품들인데요.

제품 설명만 읽어도 음성 지원이 되네요~ ㅎㅎㅎㅎ

 

GS편의점 신상품 - 참치왕김밥

이건 참치왕김밥이네요. 김밥에 참치가 정말 투멀치 하다네요~ ㅎㅎㅎㅎ

 

GS편의점 신상품 - 찬많은도시락

GS편의점 신상품 - 찬많은도시락이네요.

반찬이 진짜 많아 보이네요~ ㅋㅎ

 

 

GS편의점 신상품 - 샤인머스캇

'찬호's Too Much'라는 브랜드로 출시된 신상품들~

저도 왠지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