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거

한국 프로야구 응원하는 외국인들

반응형

코로나 영향으로 올림픽과 메이저리그 야구가 개막을 하지 못하는 등 국제적으로 많은 스포츠 경기들과 행사가 열리지 못하고 있네요.

이런 상황에서 비록 무관중 경기지만 코로나에 잘 대응한 우리나라는 프로야구가 개막되었는데요. 미국인들이 메이저리그 대신 우리나라 프로야구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이유를 들어 자신이 응원할 한국 프로야구팀들을 고르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 중에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라며 말리고 싶은 사람도 있네요. ㅎㅎㅎ

정말 한국 프로야구을 전 세계인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네요.

코로나만 아니라면 도쿄 올림픽에 전 세계의 이목이 쏠렸을텐데요. 작년에 이런 이야기하면 왼전 미친 소리라고 했겠지요~ ㅋㅋㅋㅋ

당신은 어떤 팀 응원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