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감상평

반응형

요즘 휴일마다 대구에 내려오게 되면 좌석이 별로 없어 KTX 시네마 칸을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KTX 일반석보다 7천원 정도 비싸지만,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경부선 중 수원을 경유하여 조금 둘러가는건 요금이 약간 싸서 상쇄가 됩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이용해볼만하죠.

암튼 영화를 원래 좋아하지만, 나에게 영화 선택권이 없다는 점은 가끔 곤혹스럽더군요. 영화관에서라면 분명 다른 걸 봤을텐데 싶은 영화들을 보게 되면 말이죠. 그런데 가끔 별 기대없이 봤다가 재미나게 보는 영화도 있으니 만족해야죠. 입석타고 대구까지 내려오면 엄청 다리가 아프니 그것보단 나으니까요.



이 영화는 1990년 이명세 감독 작품을 리메이크했습니다. 그래서 다소 진부하다는 평들이 많더군요. 평이한 스토리 라인이었구요.

제가 봐도 단막극 드라마를 한편 보고 난 느낌이었습니다. 원작 스토리가 기억도 잘 안났지만, 집들이 장면 등 낯익은 장면들도 많았구요.

그러나 신혼 부부의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 결혼 후 부부의 심리 변화 등을 디테일하게 잘 그려냈습니다. 영화를 추천드리고 싶은 대상은 미래의 결혼을 꿈꾸는 커플, 신혼 초의 로맨틱함을 다시 기억하고픈 부부들입니다.

남주 조정석과 여주 신민아의 연기도 무척 자연스럽고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조정석은 남주로서의 흡입력은 아직 약간 부족하지 않은가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신민아도 연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감정의 섬세한 흐름을 나름 잘 소화하여 그녀의 미모가 관객들의 감정이입을 방해하지는 않았습니다.

잔잔하고 평이하지만 가을날 연인이 데이트 하면서 보기에는 충분히 낭만적인 영화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