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꿀팁

맛있는 볶음밥 만드는 방법!

반응형


마이 리틀 텔레비전 / 백종원


외식 프렌차이즈 업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통하는 백종원 사장님이 요즘 새롭게 시작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나와서 맛있는 볶음밥 만드는 노하우를 알려 주셨네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 담아 왔습니다.



맛있는 볶음밥 만드는 방법(이미지 출처 : 뽐뿌)

저도 볶음밥 만들 때 무조건 양파를 많이 넣었는데.. 양파는 화력이 약한 일반 가스렌지에서 볶으면 물이 많이 나와 밥을 질척이게 한다는군요! 앞으로는 양파를 빼고 파를 넣어야겠네요. 그리고 간장으로 태우듯 향을 내어 불맛을 내는 것도 중요하네요.


사실 집에서 요리 같은거 하면 볶음밥 정도 밖에 잘 할 줄 아는게 없었는데.. 이런 방법이라도 잘 익혀서 맛있는 볶음밥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