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

맘스터치 마케팅 담당자의 열일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먹고 싶어서

스맛폰 지도로 찾아 갔는데

맘스터치 본사여서 빡쳤다는

어떤 사람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의 재치~

인터넷 카페에 올라온 안타까운 사연의 주인공을 긴급 수배!



맘스터치 상품권 증정!

와우~



감사장까지!



현재 이 사연은

주요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계속 공유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맘스터치 마케팅 담당자가 열일했다며

무수한 칭찬을 쏟아내고 있구요.


단 한명의 고객 의견이라도 귀담아 들으며

안타까운 사연의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 것이

수억원짜리 캠페인하는 것보다

훨씬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더 큰 기여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역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시의성, 순발력, 센스

를 갖추어야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