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먹고 싶어서
스맛폰 지도로 찾아 갔는데
맘스터치 본사여서 빡쳤다는
어떤 사람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의 재치~
인터넷 카페에 올라온 안타까운 사연의 주인공을 긴급 수배!
맘스터치 상품권 증정!
와우~
감사장까지!
현재 이 사연은
주요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계속 공유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맘스터치 마케팅 담당자가 열일했다며
무수한 칭찬을 쏟아내고 있구요.
단 한명의 고객 의견이라도 귀담아 들으며
안타까운 사연의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 것이
수억원짜리 캠페인하는 것보다
훨씬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더 큰 기여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역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시의성, 순발력, 센스
를 갖추어야 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