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

[긴급] 호빵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큰일 남!

반응형

호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왜???

 

 

진짜 호빵을 에어프라이어에

함부로 돌리면 안되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건강한 이탈리안통베이컨,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엄청 맛나요!

 

[에어프라이어 관련글 보기]

간단한 에어 프라이어 요리 팁 & 레시피 모음

 

간단한 에어 프라이어 요리 팁 & 레시피 모음

에어 프라이어를 이용한 간단한 요리 레시피와 팁들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군요. 집에 에어 프라이어만 있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요리들이네요. 저도 집에서 에어 프라이어로 애들 간식이라도 한번..

plan2f.tistory.com

에어 프라이어 레시피 종합 정리판

 

에어 프라이어 레시피 종합 정리판

제 블로그에 예전에 올린 글 "간단한 에어 프라이어 요리 팁 & 레시피 모음"이란 글은 꽤 인기가 많은 글입니다. 아직도 검색엔진을 통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얼마전 SLRCLUB에 에어 프라이어 간단 레시..

plan2f.tistory.com

홈런볼을 에어 프라이어에 넣으면 맛나다?

 

홈런볼을 에어 프라이어에 넣으면 맛나다?

얼마전 트위터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에어 프라이어에 홈런볼을 사서 180도에 3분 혹은 160도에 6분 돌리면 홈런볼이 바로 사라질 정도로 맛나다는 이야기인데요. 이 글은 무려 1만 2천회나 리트윗 되었습니..

plan2f.tistory.com

호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안되는 이유

 

[긴급] 호빵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큰일 남!

호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왜??? 진짜 호빵을 에어프라이어에 함부로 돌리면 안되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lan2f.tistory.com

 

 

길냥이에게 집과 간식을 선물해주세요! (와디즈 프로젝트)

 

playstore.me

 

반응형